주요학내행사

피아노과 동창회 창립 기념 피아노 앙상블의 밤

dd100 2013. 10. 22. 09:35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영래)1018() 오후 7'동덕여대 피아노과 동창회 창립 기념 피아노 앙상블의 밤' 행사를 본교 캠퍼스에서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영래 총장, 구지연 총동문회장, 홍순주 예술대학장, 나효선 피아노과 명예교수, 최윤희 피아노과 초대 동문회장등 내외빈과 피아노과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미정 피아노과 학과장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김영래 총장은 축사에서 동덕여대 피아노과 동창회 창립을 기념하는 피아노 앙상블의 밤' 행사는 8백여 동문과 재학생들의 숙원이었던 동창회 창립을 기념하는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다. 동덕여대의 발전에 동문들과 함께 예술대학 피아노과가 선도가 되기를 바라며 마련한 자리라고 생각된다. 앞으로 피아노과 동문회에 큰 역할을 기대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최윤희 피아노과 동문회장은 예상보다 많은 동문들이 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피아노과 동문회는 앞으로 동문 간의 친목 도모와 더불어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1부 행사는 지난 103일 목요일 문호아트홀에서 열린 제18회 한국피아노 두오콩쿨에서 전체대상을 수상한 본교 예술대학 피아노과 2학년에 재학 중인 김진영, 양수미 학생의 연주를 비롯한 8곡을 율동기념음악관 리사이틀홀에서 선보였다.

 

2부 행사는 교내 교직원 식당에서 진행되었으며, 홍순주 예술대학장의 환영사, 김영래 총장의 축사, 구지연 총동문회장의 축사, 최윤희 피아노과 동창회장의 축사, 박미정 학과장의 연혁보고, 김영래 총장의 발전기금 감사장 수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