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동정

총학생회 스승의날 축하 꽃바구니 전달

dd100 2011. 5. 11. 15:40


2011년 5월 11일 총학생회에서는 스승의날을 기념하여 총장실을 방문, 감사의 인사와 함께  꽃바구니를 전달하였다. 이에 김영래 총장은 학교발전을 위한 총학생회의 노력에 감사를 표시하였으며, 2011년 5월 26일 진행되는 새로운 비전선포식 행사에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였다. 

또한 이번에 확정된 비전 '미래를 여는 INTEGRITY+ 동덕'이 비전확정 과정에서 학내의 교수, 직원, 학생들 100인 이상이 2개월 이상을 고민하였음을 상기하면서 대학 구성원들이 더욱 더 강하게 대학발전 의지를 모아갈 것을 강조하였다.  이번 비전에 담긴 INTEGRITY는 <성실, 고결, 완전>을 의미하며 부기된<+>표시는 동덕여자대학교의 무한한 미래적 도전과 변화 추진을 의미하고 있다.

새 비전의 적용과 아울러 정립되는 동덕여자대학교의 인재상은 <통합적(INTEGRATIVE)인재>가 되며 궁극적으로 <성실성과 인문적 소양>, <전문성과 통섭적 인식>을 갖춰 갖는 졸업생을 배출하여 21세기 한국 사회에 크게 기여한다는 학내외의 기대와 실천의지를 담게된다. 

총학생회에서는 5월 26일 대동제 행사기간중 비전선포식과 함께 진행 될  '2011 총장배 대동제 가요제인 <나도 가수다>노래경연대회'에  학교측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을 요청하였다.